본문 바로가기
잡동사니

블로그 글 썸네일 그리기

by castberry_ 2021. 3. 7.
반응형

블로그 썸네일을 그림판으로 그리고 있었는데 점점 블로그 글을 쓰다보니 블로그를 꾸미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. 

아이패드의 굿 노트로 그림을 그렸다. 

티스토리 블로그 하단 ? 배너 

2021/03/01 - [SQL] - [SQL] SQL이란? / SQL의 역사, 장점, 주의점

 

[SQL] SQL이란? / SQL의 역사, 장점, 주의점

SQL "Structured Query Language" SQL은 데이터베이스, 그 중에서도 관계형 데이터베이스를 다루는 언어입니다.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에게 요구를 할때 사용하는 언어가 SQL입니다. 관계형 데이터베이스말

dinae.tistory.com

'SQL이란' 이라는 주제에서 사용한 그림 

자바 관련 주제에 사용하기 위한그림

.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 

이건 좀 아닌 것 같기도 하고 

 

SQL

 

Web 주제 글 썸네일

Web 프로그래밍 중에서도 CSS 이야기

 

Web HTML

Web Java Script

반응형

댓글